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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이용약관과 업무처리규칙 및 서비스수준협약(이하 "약관")은 (주)디엘정보기술(이하 "디엘정보기술")과 디엘정보기술이 제공하는 온라인 가설플러스, 인적 서비스, 기능 등(이하 "서비스")을 디엘정보기술의 온라인 가설플러스 웹사이트(이하 "서비스 웹사이트") 상에서 이용하고자 본 약관에 동의하는 주체("고객") 간 의무와 권리 및 책임사항을 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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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약관의 효력)
- 본 약관은 온라인 이용약관과 업무처리규칙 및 서비스수준협약으로 구성되며 고객이 디엘정보기술에 가입신청을 하고, 디엘정보기술이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 고객이 대리인(가족, 고용인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을 통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 하는 경우에도 대리인은 계약상, 법률상 고객을 대리할 정당한 권한을 보유 하였음을 보증하고, 고객은 약관에 동의하고 준수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 고객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고객의 고용인들과 지점, 관계사, 협력사, 거래처 등 고객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로 하여금 본 약관을 준수하게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2조(약관의 변경)
- 디엘정보기술은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을 명기하여 서비스 웹사이트에 게재하며, 명기된 효력발생일로부터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 고객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현저히 불리하게 변경된 약관의 내용은 고객에게 이메일, 팩스, 전화등의 수단으로 개별 통지하며, 통지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거나 통지한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상기 기간이 도과한 때 또는 계속 이용한 때부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무료사용 기간)
-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사용기간(가설협회 회원사 15일, 비회원사 15일) 중에도 본 약관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기술상 정책상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디엘정보기술은 무료사용 일체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언제든지 중단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무료사용 기간 종료 시점에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지 않을 경우, 디엘정보기술은 고객에게 온라인 가설플러스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무료사용 기간 중 입력한 데이터 및 생성한 설정 일체에 접속하거나 회수,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데이터와 설정을 계속 사용하고자 한다면 무료사용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여야 합니다. 이때, 디엘정보기술은 유료 사용전환에 대해 고객에게 직접 확인한 후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 절차를 걸쳐 결제를 서비스 사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 무료사용만을 위한 본 약관 동의는, 온라인 가설플러스 사용에 대한 고객과의 디엘정보기술 간의 정상 계약 성립을 의미합니다.
제4조(서비스)
- 서비스는 디엘정보기술이 운용하는 인터넷 상의 서비스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또한 공중망(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을 통해서만 제공합니다.
- 서비스는 특정 인터넷 브라우저와 버전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브라우저와 버전은 기술 상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준 외의 브라우저나 버전에서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가 구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디엘정보기술은 기술적 정책적 판단에 의해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신규 기능과 절차의 추가, 기존 기능과 절차의 변경과 삭제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디엘정보기술이 서비스의 중요한 수정이라고 판단할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에 수정 내역을 게시함으로써 고객에게 공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의 수정은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고객에게 필요한 기능과 절차에 대해 언제라도 디엘정보기술에 제안하거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으나, 디엘정보기술은 고객들의 해당 기능 개발 요청 빈도, 개발의 가능성, 방향성, 그리고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개발여부를 재량으로 판단합니다.
- 디엘정보기술은 법률, 재무, 회계, 세무 또는 기타 전문 영역에 관한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기 종류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고객은 해당 전문가를 통해 자문을 구해야 합니다. 고객이 디엘정보기술로부터 어떠한 방법, 절차, 경위를 통하여서 자문을 얻었다고 하더라도, 디엘정보기술은 고객이 취득한 자문의 진실성, 합법성, 적합성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가설플러스의 실질적인 구동은 가입 고객사별로 제공되는 별도의 설치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온라인 가설플러스의 유료서비스 가격은 매월 100,000원(일십만원, 부가세 별도)으로 제공되며, 가설협회 회원사는 5명, 비회원사는 3명으로 사용자 제한이 이루어집니다.
- 디엘정보기술은 정책적 판단에 의해 해당 가격과 사용자 수 제한을 언제든지 수정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서비스의 변형된 제공(프로그램 수정, 확장 등, 이에 한하지 않음)에 대해서는 고객과 별도 협의 및 견적을 통하여 진행합니다.
제5조(데이터 보호 및 관리)
- 데이터란 고객이 입력하여 물리적인 서버 내에 저장된 자료입니다.
- 디엘정보기술은 고객 데이터의 보안과 무결성을 보호하며 고객 데이터에 대한 허락 받지 않은 접근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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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엘정보기술은 수사기관의 영장, 법원의 판결 또는 결정 또는 정당한 법률에 의거한 경우에는 고객의 데이터를 요청기관에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제공하거나 공개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의 백업은 고객사에서 직접 온라인 가설플러스의 별도 관련 기능을 통해 관리해야 하며, 유실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디엘정보기술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콘텐츠)
- 콘텐츠란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서비스 웹사이트에 업로드하거나 게시 또는 저장한 일체의 자료(데이터, 게시글, 소프트웨어, 음악, 소리,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및 그 자료들의 결합, 변형 또는 재연산을 통해 생성되는 부가 자료 일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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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결제 및 지불)
- 결제: 고객은 매월 또는 연 단위로 디엘정보기술 서비스를 결제해야 합니다.
- 환불: 연 선납 고객이 중도 해지하는 경우, 선납 결제한 금액 중 서비스 해지 이후의 기간에 해당하는 미경과 금액을 비율로 환산하여 환불합니다. 매월 납부 고객의 경우, 서비스 시작 월의 잔여기간에 대해 비용납부 의무가 없으며, 해지 월의 잔여기간에 대해서도 환불을 요청하지 않는다는데 동의합니다. 환불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비용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결제방법: 무료 사용기간 종료 후 디엘정보기술이 지정한 날짜를 기준으로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 과 비용입금 절차를 통해 진행합니다.
- 세금포함: 고객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금(부가가치세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에 대해 책임을 지므로, 고객은 서비스에 대해 세금까지 포함하여 디엘정보기술에 지불해야 합니다.
제10조(해지 및 종료)
- 종료: 무료사용 기간 종료 후, 고객이 매월 또는 선납 기간의 해당 사용료를 납부하는 행위를 통해 계약을 연장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만료일에 자동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이 종료됩니다.
- 고객의 의사로 인한 해지: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언제든지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디엘정보기술의 의사로 인한 해지: 디엘정보기술은 언제든지 어떠한 이유에서든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안내는 이메일 또는 서비스 웹사이트에 내용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에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데이터 백업: 고객은 종료나 해지 전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디엘정보기술이 제공하는 서비스 백업 기능은 기술 상 혹은 정책 상 고객의 모든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백업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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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일시 중지)
- 고객이 약관 및 업무처리규칙을 위반하거나, 자료의 소유권을 두고 고객 내부의 분쟁이 있을 경우 디엘정보기술은 고객에게 이메일, 팩스, 전화 등의 수단으로 개별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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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면책 및 제한)
- 불가항력: 고객과 디엘정보기술 양 당사자는 자연재해, 전쟁 또는 테러, 폭동, 노사문제, 정부 조치, 인터넷 장애 및 서비스 거부(DoS) 공격 등과 같은 당사자의 통제력을 벗어난 조건으로 인해 발생한 약관 불이행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상금액의 제한: 디엘정보기술은 고객이 디엘정보기술의 책임을 묻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 12개월 동안 고객이 지불한 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신청은 고객 스스로 서비스의 적합성과 유용성을 판단하여 스스로 결정한 진정한 의사 표시로서, 디엘정보기술은 서비스가 고객에게 적합하다거나 고객이 거주하는 모든 지역 및 국가의 상황에도 유용하다고 선언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제13조(기타)
-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약관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디엘정보기술 소재지 관할 법원을 통하여 분쟁을 해결합니다.
- 동의: 고객은 가입 신청함으로써, 온라인 이용약관과 업무처리규칙, 서비스수준협약 등 모든 문서에 완전히 동의한 것입니다.
- 상충하는 조건에 대한 해석: 본 약관 및 디엘정보기술 업무처리 규칙, 서비스수준협약 등의 문서 간에 상충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우선순위는 ① 가격정책이 기재된 웹 페이지, ② 업무처리규칙 ③ 서비스수준협약, ④ 온라인 이용약관 순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3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본 약관의 동의로 디엘정보기술 서비스 제공 계약을 대체합니다.
위의 사항에 동의합니다
'(주)디엘정보기술'은 (이하 '회사'는) 가입신청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호, 이름, 연락처, 주소, 이메일 등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온라인가입 신청자가 홈페이지에서 문의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과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신청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위에 명시된 보상을 받으려면 고객에게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자격이 발생한 지 30회사는 신규 서비스를 제공 하고 기존 서비스의 지원에 대한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정보는 가입 약관에 명시한 기간까지 보유합니다. 이 약관이 지정한 기일이 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위의 사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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