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가설플러스는 고객님의 매뉴얼과 정기교육 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드리고, 상황에 따른 신속한 문제점 해결을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시스템관리자가 없거나, 특정 기능에 한하여 상세하고 정확한 처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효과적입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운영됩니다.
구분 | 무료사용 기간 | 유료 전환 후 | 비고 |
---|---|---|---|
가설협회 회원사 | 2회/15일 | 4회/월 | 제공되는 원격서비스는 고객사별 지원 회수입니다. |
가설협회 비회원사 | 1회/15일 |
무료 서비스 이며, 회수 초과시 비용지불 의사가 있으셔도 추가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TEL. 043-217-7004
- E-Mail. kaseol@dlit.co.kr
이메일 신청시 고객사명, 담당자, 주소, 연락처는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