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가설플러스에 관련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남겨주시길 바립니다. 확인 후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선택
고객사(상호)
회사전화
- -
신청자(이름)
황준영
직위
이메일
sdjsadsd@naver.com
휴대전화
- -
제목
[속보]김건희 특검팀, 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 압수수색
내용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다.특검팀은 8일 김 전 의원의 자택에 대해 압수수색 중이라고 이날 밝혔다. 김 전 의원은 2022년 보궐 선거에서 명태균씨를 통해 윤 전 대통령 부부에게 자신의 공천을 청탁했다는 혐의를 받는다. 앞서 윤 전 대통령이 2022년 5월9일 명씨와의 통화에서 “김영선이 4선 의원에다가 뭐, 어? 경선 때도 열심히 뛰었는데 좀 해주지 뭘 그러냐. 하여튼 (윤)상현이한테 내가 한 번 더 얘기를 할게. 걔가 공관위원장이니까”라고 말한 대화 녹취가 공개되기도 했다.
캄파리코리아는 320년 전통의 영국 왕실 공급 위스키 브랜드 ‘베리 브로스 앤 러드’(이하 BB&R)의 프리미엄 쉐리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 ‘BB&R 스페이사이드 쉐리캐스크 12년’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BB&R은 1698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유서 깊은 브랜드로, 스코틀랜드 각지의 증류소에서 우수한 위스키 원액을 선별한 뒤 자체의 철학과 기술로 숙성 및 병입하는 독립병입자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320년 이상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영국 왕실 공급업체 인증을 두 차례 획득했으며 정제된 위스키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신뢰와 명성을 얻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유통되던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보다 한층 더 품격있는 싱글몰트로, 스코틀랜드 위스키 중심지인 스페이사이드에서 증류된 원액을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 올로로소 쉐리 와인을 담았던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해 풍부한 과실향과 견과류의 깊은 풍미까지 더하는 고급 숙성 기법을...
코스피가 10일 장 초반 3140대까지 올라 연고점을 또 경신했다.이날 오전 9시1분 현재 코스피는 전장보다 10.95포인트(0.35%) 오른 3144.69다. 지수는 전장보다 10.40포인트(0.33%) 오른 3144.14로 출발해 전날 기록한 장중 연고점(3137.17)을 다시 갈아치웠다.
전남 영암에서 벼에 피해를 주는 해충들이 예년보다 10일가량 일찍 출현한 것으로 파악됐다. 영암군은 농가에 방제 시기를 앞당겨 대응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10일 영암군에 따르면 지난달 21일을 전후해 벼멸구와 혹명나방 등 해충이 논으로 날아들기 시작했다. 짧은 장마와 이른 무더위로 인해 해충이 번성할 여건이 마련됐기 때문이다. 이런 사정은 완도, 진도, 해남 등 서해안 대부분 지역도 마찬가지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영암군은 개체 수가 급격히 늘어날 수 있다고 보고 방제 시점과 요령을 집중 안내하고 있다. 특히 혹명나방은 현재 애벌레 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 과거 피해가 컸던 논은 지금이 방제 적기다. 이 해충의 다음 세대는 8월 초쯤 출현할 것으로 예상된다.비가 적고 폭염이 이어지면서 식물 전염병인 도열병은 크게 줄지다. 하지만 고온다습한 환경이 장기화함에 따라 잎집무늬마름병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고 영암군은 전했다.친환경 쌀 재배 농가에 피해를 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