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가설플러스에 관련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남겨주시길 바립니다. 확인 후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선택
고객사(상호)
회사전화
- -
신청자(이름)
황준영
직위
이메일
sdjsadsd@naver.com
휴대전화
- -
제목
용인강간변호사 오늘의 인사-행정안전부 등
내용
용인강간변호사 ■행정안전부 ◇과장급 전보 △중앙재난안전상황실 상황담당관 이종윤 △지방자치인재개발원 국제교육협력과장 이성락 △국가재난안전교육원 재난안전교육과장 문정호
■국토교통부 ◇4급 승진 △박성열 심보경 이용관 홍석표 우지훈 공두영 박송이 송주화 임승규 정정희
■산업통상부 ◇실장급 전보 △대변인 이용필 △기획조정실장 오승철
■기후에너지환경부 △에너지전환정책실 전력망정책관 이재식
■국가데이터처 ◇4급 승진 △기획재정담당관실 김유미 △기획재정담당관실 이희천 △복지통계과 이병식
■병무청 ◇국장급 전보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 전종호
GS샵은 올해 상반기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선보인 신상품 매출과 주문 고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상품 수도 늘었다. GS샵이 올해 들어 이달까지 TV홈쇼핑 생방송으로 판매한 신제품은 총 460개로, 지난해보다 약 20% 증가했다. 소비자 반응이 좋은 ‘히트’ 신상품 수도 지난해보다 18% 늘었다. GS샵은 신상품 발굴을 고객 경험 혁신의 핵심 지표로 삼고 협력사와의 공동 기획 등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GS샵은 신상품 매출과 고객 수가 늘어난 이유로 소비자 생활 방식에 맞춘 방송 전략을 꼽았다. 예컨대 식품은 식사 전후인 오후 6∼8시에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이미용 상품은 외출 준비 시간인 오전 11시와 취침 직전인 오후 11시에 주로 판매한다는 것이다.
생활·주방용품 편성은 집안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오전 11시∼오후 3시에 배치하고, 스포츠 의류는 출근 전과 퇴근 후 운동 시간대를 겨냥해 오전 6~7시나 오후 7~9시를 공략하고 있다. 패션 의류는 심리적으로 가장 여유로운 토요일 오전과 오후 9시 전후로 소개하는 식이다.
특히 신상품 생방송은 주중보다 주말에 편성한다. 주말에 TV시청률이 높은 데다 가족 단위 시청이 빈번하다는 점에 착안한 전략이다. 이에 따라 신상품 소개 방송 비중이 토요일이 25.4%로 가장 높았다. 시간대별로는 오후 8시대가 11.1%로 높았다.
오민규 GS샵 MD기획팀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상품을 소개해 상품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며 “체계적인 신상품 론칭, 육성 전략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